나 돌보기

신논현 알로하포케 후기 본문

채우기-음식

신논현 알로하포케 후기

진예령 2020. 1. 9. 00:24
반응형

최근 밀가루 끊기를 시작해서 밀가루가 들어가지 않은 음식을 찾아보고 있는데, 포케라는 음식을 발견했다.

좋아하는 연어도 들어가있고 샐러드도 있어서 저녁에 간단하게 먹기 좋을 것 같은 음식이라 도전해보기로 했다. 

 

포케는 하와이 음식이라고 하는데 가본적이 없어서 정확히 뭔가 싶어 검색을 해봤다.

구글 검색 결과 "하와이의 날생선 샐러드"라고 한다. ... 그냥 연어샐러드 같은거 생각하면 되는가보다. 

영업시간은 오후 10시까지라고 하기에 퇴근하고 9시쯤 갔는데 조리해야하는 음식은 마감했고 홀에서 바로 할 수 있는 것만 가능하다고 했다. 

가게 내부는 제법 깔끔한 식당으로 점심이나 저녁에 소규모로 와서 식사를 하기에 좋은 것 같았다.

한켠에 맥주도 팔아서 포케를 안주로 간단히 맥주한잔 해도 괜찮을 듯 싶었다. 

아마도 내가 갔을때 마감됐던 음식은 이런 고기가 들어가는 음식이나 스튜 같은 음식이었나보다.

있는지도 몰라서 신경을 안썼는데 사진을 보니 제법 맛있게 생겼다. 다음엔 조금 더 일찍 와서 도전해봐야겠다. 

하지만 오늘 주문하려고 했던건 스파이시 연어포케였으니 일단 주문해서 포장해달라고 했다.

홀에서 먹고가면 예쁜 나무그릇에 담아주는것 같아서 살짝 혹하긴 했는데 그래도 집에가서 먹는게 더 좋을 것 같아서 테이크아웃으로. 

주문은 메뉴를 결정하고 베이스를 녹차밥, 현미곤약밥, 퀴노아 샐러드 중 고르고 추가할 메뉴가 있으면 추가하면 되는데 난 그냥 스파이시 연어포케 S에 샐러드 베이스로 주문했다. 늦은 저녁이라 밥도 왠지 부담스러운 느낌이라 샐러드로 결정했는데 스파이시... 제법 매콤한 소스라 밥 베이스로 하는게 더 맛있었을지도 모르겠다. 

담아오면 요렇게 생긴 용기에 담아준다. 

연어알도 원랜 동그랗게 올려주셨는데 오는길에 무너져서 살짝 뭉게졌다. 그래도 예쁘게 생기긴 했다. 색감도 화려해서 먹는 재미가 제법 쏠쏠했다.

샐러드라 심심할것 같지만 위에서 얘기한대로 스파이시 연어... 연어와 함께 있는 소스가 제법 매워서 제법 자극적인 맛을 자랑했다. 연어도 생각보다 많은 편이었고 샐러드 볼이 깊어 샐러드 양도 제법 있었다. S 사이즈였지만 다 먹고나니 제법 든든할 정도? (하지만 최근 내가 먹는 양이 줄었기에 보통 사람들이 먹기엔 조금 부족할지도 모르겠다.) 

맛이 괜찮아서 다음에 또 사먹을 의향 있음. 하지만 다음엔 유자연어 샐러드 아니면 같은 메뉴에 베이스는 밥을 바꿔서 도전하고 싶다.  

 

반응형

'채우기-음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역삼점 뚱보집 후기  (0) 2020.01.28
리버마켓근처 칠오닭갈비막국수 후기  (0) 2020.01.17
맥도날드 치킨/텐더 후기  (0) 2019.12.03
바나나맛 맥주 후기  (0) 2019.11.14
라이트 불닭볶음면 후기  (0) 2019.11.11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