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돌보기

강남 무쏘 후기 본문

카테고리 없음

강남 무쏘 후기

진예령 2018. 2. 15. 12:03
반응형

강남역에는 무쏘 (무한리필 소고기) 점이 두군데가 있는데, 그 중 1호점이 평이 더 낫다고 해서 무쏘 1호점을 찾아갔다.


강남 대로에서 한골목 들어가서 있는 길은 종종 다녔는데

거기서 또 한블럭 들어간 길은 거의 가지 않았었다. 무쏘는 큰길에서 큰 한블록과 작은 한블록을 들어오면 있는 고깃집거리(?) 에 있다. 

이 길에는 고깃집들과 안주집(?)들이 아주 많았다. 우리가 갔던 시간엔 사람도 엄청 많아서 다른 후기들에는 예약이 잘 안된다고 했는데 우리는 어찌어찌 예약을 해서 들어갈 수 있었다.



메뉴는 소고기 무한리필과 곱창/막창이 포함된 소몽땅 무한리필이 있었는데 

가자마자 선택의 기회 그런거 없고 그냥 소고기 무한리필로 주셨다. 

물론 곱창 안좋아하는 사람이 있어서 소고기로 먹긴 했겠지만 말이다. 



불이 세팅되고 나온 고기는 이만~큼

부족하면 계속 고기 리필해달라고 외치면 바로 갖다주신다. 



우아한 고기의 자태! 



이후는 내가 고기를 구웠더니... 후딱 익혀서 후딱 먹었다.


고기도 괜찮지만 불이 세서 고기도 겉이 잘 익고 속은 적당히 조절할 수 있어서 더 맛있게 먹었다.

참고로 불이 세서 빨리 익는 편이라 놓자마자 빠르게 먹을 자신 있는 사람들만 판을 꽉 채워 올리는 게 좋다. 

나는 그렇게 빨리 먹을 자신이 없어서 적당히 올려서 먹고 다시 올리고를 반복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