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돌보기

딸기트리설빙 후기 본문

카테고리 없음

딸기트리설빙 후기

진예령 2017. 12. 6. 00:09
반응형

설빙은 비교적 자주가는 편이라 신메뉴가 나오면 한번씩 먹는데,

이번엔 겨울마다 나오는 딸기 시리즈에 녹차아이스크림이 올라간 메뉴도 생겼다.

얘기를 듣자마자 찾아가서 주문했는데 자태가 아주 곱다. 색도 선명하고 먹음직스럽게 잘 나오는게 아주 뿌듯하다.




위에 꽂힌 딸기가 좋아 깃발 뒷면엔 딸기가 좋아 관련 할인 정보 및 쿠폰(?)이 있었는데 

나에겐 딱히 필요가 없어서 적어둘 생각도 안하고 그냥 뽑고 빙수를 먹었다. 

혹시 아주 좋아하는 캐릭터라거나 애들이 있는 경우라면 잘 챙기면 좋을듯하다.


빙수 구성은 위에서부터 생크림, 녹차아이스크림과 딸기, 약간의 시럽과 얼음으로 되어있다.

그리고 사이드로 연유가 있는데, 위에서부터 열심히 먹다가 남은 토핑에 비해 얼음이 많아 보인다 싶을때 한번씩 부어먹으면 좋다.

처음부터 연유를 뿌리면 올라간게 많아서 연유가 흘러 넘칠수도 있고 미리 뿌려서 먹고나면 나중에 얼음만 남아서 심심할지도 모른다.



조합은 사실 이름에서도 보이듯이 크리스마스 트리를 노리고 만든 딸기"트리"설빙이다.

이름을 듣고 보면 트리같다는 느낌이 조금 들긴 한다.



원래 딸기 설빙을 좋아해서 겨울에 설빙에서 메뉴를 낼때면 기회가 될때마다 가서 사먹곤 했는데

이번 시즌에는 딸기트리설빙만 엄청 찾지 않을까 싶다. 

최근 나왔던 구슬아이스크림이 들어간 빙수는 구슬아이스크림보다 얼음이 너무 많았고 망고치즈는 내 취향이 아니라 아쉬웠는데 이렇게 취향저격하는 메뉴를 내주다니... 자주 가야겠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