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돌보기

홍대 꼭그닭 후기 본문

채우기-음식

홍대 꼭그닭 후기

진예령 2017. 12. 21. 01:15
반응형


지난 주말엔 홍대 구경 겸 놀러갔었는데 맛집을 찾아보다 점심메뉴로 치킨을 골랐다.


매운것도 좀 끌려서 핫블랙 치킨이나 세종류의 양념이 있던걸 고를까 하다가 대표메뉴인 빠네치킨을 골랐다.

사실 아점으로 치킨을 먹자고 했던 것도 빠네치킨에 꽂혀서 먹으러 간거긴 했다.


여러명이 오면 메뉴 여러개를 주문해서 나눠먹어볼 수 있으니 괜찮을 듯 싶다.



식기 세팅은 가늘고 긴 모양의 집게와 포크 하나를 쓰는데 집게 두개나 포크 두개 같은 것보다 훨씬 편해서 괜찮았다.


역시 치킨은 맥주와 짝이라 그런지 낮에는 사람이 많지 않았다. 아마 오후 즈음 부터 슬슬 사람들이 차지 않을까 싶긴 하다. 

덕분에 사람들이 거의 없을 때 사진을 찍을 수 있어서 좋긴 했다. 


잠시 기다리면서 구경하던 사이 빠네치킨이 나왔다.

빵 안에 치즈가 소스와 함께 녹아있고 치킨 위에도 치즈와 소스가 듬뿍 있다.

잠깐 사진 찍을 시간을 얻고,


바로 이렇게 빵을 잘라준다. 

분리된 빵은 소스에 찍어먹으면 아주 꿀맛이다. 거기다 겉은 바삭하게 구워지고 속은 부드러워서 취향대로 소스에 찍어먹기 좋다.

난 소스가 촉촉하게 스며든게 좋아서 방치했다가 먹었는데 바삭한 상태로 먹으면 빵 부스러지는 소리가 아주 군침돌게 만든다. 

치킨도 부드럽고 순살이라 더 편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았다. XD

소스는 살짝 묽은 크림 파스타 소스 맛? 묽기는 취향에 따라 적당하다고 생각할 수도 있다.


낮이라 음료수만 따로 주문했는데 내가 갔을 땐 (계산 뒤에 알았지만) SNS에 홍보하면 음료하나를 무료로 주는 이벤트도 진행중이었다.


꼭그닭 위치는 홍대입구 역 7번출구 근처에 있다. 

7번출구는 2호선이 아니라서 개찰구 나오고 출구를 찾으려고 하면 밖으로 나가서 돌아가야 하니 

추운 날에는 지하철 안에서 길을 잘 찾아서 가는 방법을 추천하고 혹시 이미 나갔다면 8번출구에서 조금 걸어가면 된다.


반응형

'채우기-음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투썸 크리스마스 메뉴 후기  (0) 2017.12.26
홍대 colline 후기  (0) 2017.12.25
강남 심슨탕 부대찌개 리뷰  (0) 2017.12.20
인계동 아웃백 후기  (0) 2017.12.14
강남역 타르타르 후기  (0) 2017.12.11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