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돌보기

미금역 오다리 라면 전문점 본문

채우기-음식

미금역 오다리 라면 전문점

진예령 2018. 7. 24. 13:04
반응형
본격 라면 전문점은 아주 오랜만에 본것 같다.
예전에 매운라면 팔던 가게 정도는 본적이 있는데 다른 곳들은 보통 분식을 팔면서 라면도 같이 파는 곳들이라 라면 전문점이라고 하니 조금 신기했다.


메뉴는 정말로 라면이 메인이고 혹시 아쉬울까봐 사이드로 라면이 아닌 메뉴가 조금 있었다.
대부분 그릇이 다른 정도, 매운세기도 어느정도 선택할 수 있다. 독특한 그릇을 선택하는 재미도 쏠쏠했다.
아주 매운 라면은 따로 메뉴가 있었는데 여기가 아닌 주방 위쪽의 메뉴판을 확인하면 됐던것 같다. 다음엔 아주 아주 매운 라면을 주문해봐야지.


미금역 근처에 있는 이 가게는 작고 조금 옛날느낌이 난다. 벽에 붙여있는 포스트잇이라던가 식탁 같은 것들까지도 말이다.

아주매운라면에 핵폭탄맛 라면이 있다.
대체 얼마나 매운건지 잘 감이안온다.


주문한 메뉴는 냄비라면과 반합라면이었다.
냄비는 뭐 집에서도 흔히 끓여먹는 비주얼이니 그렇다 치고, 반합라면은 군대 에서 쓸것같은 비주얼의 그릇이었다.

심지어 겉의 뚜껑을 열면 그릇이 먼저 나온다! 거기엔 밥을 담아주셨는데 이 그릇도 열면 라면을 볼 수 있다.

요렇게.
그릇이 좀 깊어서 편하게 먹기는 조금 어려웠다. 나름 밥에 라면을 얹어먹느라 크게 신경쓰이진 않았지만 다음엔 다른 그릇으로 시켜야지.
라면은 반합라면에서 가장매운맛으로 시켰는데 엄청 맵진 않았다. 신라면보다 조금 더 매운 정도? 사래들리지만 않으면 먹을만하다.


+김치도 제법 맛있었다.
반응형

'채우기-음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평촌역 대독장 후기  (0) 2018.08.01
과자 pirate's booty 후기  (0) 2018.07.25
커피빈 신메뉴 에스프레소 토닉 후기  (0) 2018.07.23
아주대 완벽한 순간 후기  (0) 2018.07.16
아주대 솔져치킨 후기  (0) 2018.07.15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