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돌보기

평촌 돈부리모노 후기 본문

채우기-음식

평촌 돈부리모노 후기

진예령 2018. 11. 8. 02:54
반응형

신촌에서 유명세를 얻어 체인점을 연건지 신촌 지역명을 달고있는 돈부리모노가 평촌역 근처에 있어서 찾아갔다.

그냥 점심 먹으러 슬렁슬렁 돌아다니다 괜찮아보이길래 들어갔는데 나름 나쁘지않았다.


가격대도 주변 시세가 있어서 글너지 그렇게 비싸지 않았다. 연어가 있는 사케동도 만원! 이었지만 예산초과로 다른 메뉴를 선택했다.



식사메뉴 말고도 술안주 메뉴가 있었는데 사시미...... 를 조각으로만 표시하니까 정말 적어보인다 ㅠㅠ 


가게 내부는 요런 느낌! 2층도 있고 안쪽으로 쭉 들어가면 제법 주방 공간이 넓게 있었다. 

주방 앞에 작게나마 바처럼 앉아서 먹을 수 있는 공간도 있었다. 



자리에 앉으니 사진과 함께 대표메뉴가 딱 있길래 사케동의 고운 연어의 자태에 잠시 홀렸다가 1번 메뉴인 김치치즈가츠동으로 결정.


조금 매콤하긴 한데 김치도 매운맛보단 상큼한 맛에 가까워서 매운 맛을 기대하지는 않는게 좋다.

돈가스도 촉촉하니  괜찮았고 치즈와 계란도 호화롭게 올라간듯해서 맛있게 먹었다.

다만 ..... 처음 먹으면 돈까스가 아주 뜨거우니 입천장을 데지 않게 조심해야한다. (경험담이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