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돌보기

선정릉역 일본라멘집 리퀴드참프루 후기 본문

채우기-음식

선정릉역 일본라멘집 리퀴드참프루 후기

진예령 2018. 11. 3. 12:51
반응형

선정릉역 근처에 있는 일본식라멘집 리퀴드참프루.

이 라멘집이 있는 곳 근처엔 다른 음식점들도 여러개 있는데 다 괜찮은 곳이라 취향대로 적당히 골라가도 괜찮다. 개인적으로는 바로 옆집의 돈까스/회덮밥집이 맛있었다.



가게가 작아서 점심시간 딱 맞춰오면 웨이팅이 좀 있다고 해서 일부러 또 끝날시간쯤 찾아갔다.

들어갈땐 앉을자리만 있었는데 나올때는 사람이 없었다.


덕분에 사람 없이 준비하는 테이블을 찍을 수 있었....다

아래 사진은 예쁘진 않으니.... 원랜 손님들이 앉는 자리다. 


우리가 앉았던 자리는 바깥쪽으로 바닥에 인조잔디가 깔려있었다. 바람이 숭숭 부는 계절이 되어 비닐막이 쳐져있지만 날 좋을땐 바깥구경하기 좋은 자리다.


메뉴는 이렇게 라멘과 카레 위주로 나와있다.

어느 블로그 후기에선 라멘 면에 파스타처럼 나오는 메뉴도 있다고 했는데...... 비슷한건 새우 로제멘밖에 안보인다. 아마 저거겠지....?


조금 고민했지만 결국 내가 고른건 매운라멘이었다. 새우 카레멘도 괜찮아 보이긴 했다.

양이 부족하면 무료로 밥 추가도 가능하고 앞치마나 머리끈도 달라고 하면 준다. (사실 머리끈은 그냥 테이블에 있었다.)


유명한 메뉴는 츠케멘이라고 한다. 

왼쪽의 면을 같이나온 국물에 찍어서 먹는것. 

그리고 오른쪽은 새우카레멘! 카레가 많아서 새우가 안보인다. 

 맨 아래쪽은 내가 고른 매운라멘.


고추기름이 아주 듬뿍..... 들어가있어서 정말 맵다. 맵고 맛있는데 뭔가 .... 한번 더 주문해서 먹고싶다는 생각이 들진 않았다.

한번쯤 먹을만은 하다 정도? 



반응형

'채우기-음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평촌 돈부리모노 후기  (0) 2018.11.08
학동역 카페 Jace coffee 9 후기  (0) 2018.11.05
학동역 즉석떡볶이집 떡볶이 후기  (0) 2018.11.02
학동역 홍명 후기  (0) 2018.11.01
우만동 카페 루카917 후기  (0) 2018.10.3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