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돌보기

아주대 맨붕떡볶이 후기2 본문

채우기-음식

아주대 맨붕떡볶이 후기2

진예령 2019. 2. 12. 22:46
반응형

전에도 한번 썼었던것 같은데, 나름 새로운 메뉴가 나온것도 있고 

자꾸 포스팅하는걸 미루고 미루다보니 한두달 전(...) 걸 올리면서 뭘 올리려고 사진을 찍었더라 하는 고민이 생겨서 최근 걸 좀 올려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이건 아주 최근에 간것. 

영업시간이 따로 써있지 않아서 조금 일찍 퇴근(이라고 해봐야 도착했을때 9시)하고 갔을때 문을 열었을까 걱정했었는데 딱 마감시간이었는지 주문을 받긴 했다. 


이전에 왔을때 있던 만두범벅 메뉴는 이제 없어졌고 ㅠㅠ 

혼자서 그래도 시도해볼만한 메뉴는 맨붕2인세트뿐이었다. 



A,B,C 세트나 맨오(맨붕오뎅) 같은건 3~4인분이라 혼자 먹기는 너무 힘들듯 싶었다.

사실 2인세트도 혼자서 두끼에 나눠서 배부르게 먹었는데 3~4인분이라니 ㄷㄷ


떡을 안좋아해서 만두범벅 말고 맨붕 2인세트로 먹자니 떡밖에 없어서 고민했는데 

다행히도 주인이모님이 없는 메뉴지만 2인세트에 오뎅으로 해주신다고 하셔서 2인세트+김주먹으로 주문했다. 

보통은 안해주시는듯 싶었다. (사장님 메뉴 하나 만들어주시면 안될까요....ㅠㅠㅠ)

혼자먹을만한 매운 떡볶이에 떡빼고 주문받는곳은 없나.. 간절하다ㅠ ㅠ 친구들 모아서 먹기에는 친구들 모으기가 너무 힘듦.


이번에는 사진을 잊지않고 잘 찍었다. 집에서 먹을거라 포장해왔는데 2인분이 이정도. 여기에 밥이 있다는걸 잊으면 안된다. 

소세지도 제법 있고 2인분이라 삶은계란도 두개. 

매운맛 단계중 이건 2단계였는데 개인적으로는 불닭볶음면보다는 조금 덜매운것 같다. 저번에 2.5단계로 시켰을땐 좀 맵다 싶어서 2단계로 낮췄는데 다시 올려서 주문해야할것 같다 ㅋㅋㅋㅋ

치즈를 따로 추가하진 않았는데 치즈도 좀 들어가있었다! 만족. 

일단 떡대신 어묵을 많이 넣어주셨다는데서 아주 감격스러웠다. 이건 잘 먹을 수 있어요 +_+



같이 나온 주먹밥과 단무지. 단무지는 안먹으니 다음엔 꼭 잊지말고 단무지 빼달라고 해야지 .... 


떡볶이 세트를 들고오면서 어디선가 계속 고소한 냄새가 나는데 뭐지? 라는 생각을 했었는데 그게 이 밥에서 나는거였나보다 ㅋㅋ

주먹밥엔 비닐손이 하나 끼워져있고 푸짐한 김가루와 함께 참기름이 들어가있는듯 주먹밥 만드는데 고소한 향이 풀풀 풍긴다. 덕분에 다 안먹으려고 했는데 식욕이 생겨서 밥을 다 털어먹었다. 



요렇게 예쁘게 주먹밥을 만들고 떡볶이국물에 조금씩 찍어먹으면 아주 완벽한 조합이다.

혼자 먹다가 배불러서 남긴 떡볶이는 냉장고에 뒀다가 먹을때 다시 전자레인지에 3분정도 데우면 원상복구 된다. (냉장고에 다녀온 떡은 조금 딱딱한 감이 있으니 미리 먹는게 좋을듯 하다. 밥도 마찬가지. 밥은 전자레인지에 다시 데우려면 물도 같이 넣어야 할 듯 싶다. 아니면 냉동실에 넣었다가 전자레인지에 3분이상 돌리면 괜찮을듯) 



전에 썼던 글은 여기. 거의 두세달 전에 먹은건데 올린 날짜로만 치면 한달도 차이나지 않는다는..... ㅠㅠ 

2019/01/24 - [채우기-음식] - 아주대 맨붕떡볶이 후기


반응형

'채우기-음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주대 커피니 후기  (0) 2019.03.08
선릉 에머이 후기  (0) 2019.02.13
광교 고반식당 후기  (0) 2019.02.07
김포 트레이더스 조랭이부대찌개 후기  (0) 2019.02.06
아주대 맨붕떡볶이 후기  (0) 2019.01.24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