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돌보기

아주대 유가네닭갈비 치즈닭갈비 후기 본문

채우기-음식

아주대 유가네닭갈비 치즈닭갈비 후기

진예령 2019. 9. 10. 14:07
반응형



아주대에서 닭갈비 하면 생각나는 집은 운수대통이지만 일요일에 찾아갔더니 문을 닫아서 찾아간 다른 닭갈비집. 

유가네는 사실 체인점이라 어딜 가도 먹을 수 있어서 다른 곳을 도전할까 했는데 맨날 가던데만 가다보니 새로운 도전이 조금 무서워서 무난한 걸 먹자며 찾아갔다.


그와중에 메뉴는 치즈가 들어간걸 먹겠다며 치즈닭갈비 ... 에 라면사리를 추가했다. 


사진이 흐려서 렌즈를 다시 닦고 다시 촬영. 훨씬 괜찮아졌다. 

치즈는 적당히 익어서 딱 들면 늘어나는 길이일듯한 모양새였고 



닭갈비 확대샷. 

떡도 있고 닭갈비도 제법 있는 편이고 라면사리도 적당히 양념이 배서 나쁘지 않았다.



기본찬은 우동국물과 마카로니 샐러드 무쌈 김치 단무지. 야채도 있으니 더 먹으려거든 셀프바에서 퍼오면 된다. 



다먹고 볶음밥까지. 

이걸보니 생각났는데 사실 유가네닭갈비 메뉴중 최애는 볶음밥만 따로 주문하는 거다. 다른데는 다 닭갈비를 먹어야만 액기스인 볶음밥을 먹을 수 있는데 여긴 바로 볶음밥부터 먹을 수 있다는게 너무 좋다.

하지만 닭갈비가 먹고싶다는 사람이 있어서 여기와서도 그냥 닭갈비부터 먹어서 조금 아쉽긴 했다. 


유가네에선 볶음밥은 정말 강추하는 메뉴고 닭갈비는 뭐 그냥 무난한 정도. 맛없는건 아닌데 그렇다고 엄청 맛있어서 또 오고 싶은 맛까진 아니다. 닭갈비가 생각나는데 근처에 다른 닭갈비 맛집이 없을때 가게되는 그런 곳.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