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돌보기

서촌 애즈라이크 브런치 후기 본문

채우기-음식

서촌 애즈라이크 브런치 후기

진예령 2021. 7. 22. 00:16
반응형

유미의 세포들 전시회를 가려고 서촌을 방문한 김에 근처 브런치 맛집을 찾아보다가 발견한 애즈라이크.

후기에 맛집이다, 웨이팅이 있다 같은 얘기를 보긴 했지만 거의 오픈시간을 맞춰서 가서 괜찮지 않을까 하고 마음 편히 갔었다. 다행히 우리가 갔을 때가 거의 마지막 테이블에 앉을 수 있던 타이밍이었고 우리 이후에 온 사람들은 뒤쪽에 있는 평상에서 쿠션과 함께 기다려야했다.

 

앞쪽 테이블에 먼저 먹은 사람들이 나가서 자리가 났을 때 평상과 같이 찍었던 사진.   

밖에서 보기에는 작아보이지만 내부는 그래도 사람들이 제법 앉을 수 있는 공간이 많이 있었다. 바 테이블쪽도 앉을 수 있는 공간이 있었고 큰 테이블에는 칸막이도 있었다. 

메뉴판.... 자리의 각도가 좋지 않아 카메라 그림자가 나온다 ㅠㅠ

브런치 메뉴들이 엄청 다양하진 않았지만 샌드위치나 오픈샌드위치, 샐러드 등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메뉴들은 제법 있는 편이어서 좋았고 각각의 샌드위치들도 취향에 따라 골라 먹기 좋았다. 

 

주문했던 메뉴는 생연어 아보 샌드위치(오픈샌드위치)...를 시키려다가 연어가 재료가 떨어져서 없다고 해서 왕새우 아보 샌드위치(오픈), 그리고 애플 브리 치아바타 샌드위치를 시켰다. 

사과와 브리치즈는 당연히 괜찮은 조합이었고 견과류도 뿌려져있어서 브리치즈구이가 생각나는 모양이었다. 이걸 빵위에 끼얹으면 이런 느낌이 되는구나 싶었다.

새우에 아보카도 샌드위치도 엄청 맛있었는데 특히 오동통한 새우 밑에 깔려있는 계란 스크램블? 오믈렛? 같은게 정말 폭신하고 부드러워서 맛있었다. 계란 덕분에 한입 먹을때마다 감탄하면서 먹었다. 

먹고나니 정말 맛있어서 적당히 찾아서 왔던 곳이었는데 찾은 내가 조금 자랑스러웠을 정도...? 다음에도 또 갈 의사 있는 맛집이었다.

반응형

'채우기-음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성수 제스티살룬 후기  (0) 2021.07.25
강남 구스아일랜드 낮술 후기  (0) 2021.07.23
동수원 카페410 +샐러드윅스 후기  (0) 2021.07.21
강남 SPC 라그릴리아 후기  (0) 2021.06.02
닭껍질튀김 재탕  (0) 2021.02.16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