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돌보기

우만동 카페 루카917 후기 본문

채우기-음식

우만동 카페 루카917 후기

진예령 2018. 10. 30. 01:20
반응형

월드메르디앙 근처에 있는 카페, 루카917.


이쪽까지 오는 일은 잘 없는데, 한 번 왔다가 근처에 카페가 없나 하고 찾아보다가 분위기가 괜찮아보이는 곳이 있어서 들어갔따.

나름 오전 10시 정도였는데도 문을 열어서 학교앞이 아닌데도 일찍 여는구나 싶었다.



커피도 괜찮았지만, 메뉴판을 봤을땐 브런치 메뉴가 더 괜찮아보였다.

토스트나 샐러드 같은것 말이다. 

나는 햄치즈 그릴샌드위치와 커피를 주문했는데 특별한 메뉴로 루카 아메리카노나 썸머라떼 같은 메뉴도 있었다. 



가게가 그렇게 크진 않았지만 입구에 굉장히 맘에드는 소파가 놓여있어서 앉아봤다.

집에 하나 갖다놓고 싶을 만큼 푹신하고 좋았다. 푹신한데 아주 드러눕기 좋은 정도는 아니라 느긋하게 앉아서 친구들과 수다를 떨면 딱 좋겠다 싶었다.


주문한 메뉴, 햄치즈 그릴 샌드위치와 라떼. 나의 일용한 아침이 되었는데 햄치즈 샌드위치 하면 짭쪼름한 맛만 생각했는데 

이 샌드위치는 와플모양으로 찍힌데다가 꿀 같은 맛이 있어서 단짠의 조화를 이루었다.

먹으면 먹을수록 더 먹고싶어지는 매력이 있었다.

샌드위치가 반쪽밖에 안보이는건 먹어서 그런게 아니라 반 짤라서 분리해서 넣어줬기 때문이다. 저건 그냥 사진찍고 바로 먹으려고 했던거라.....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