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돌보기

코엑스 예가낙지마을 후기 본문

채우기-음식

코엑스 예가낙지마을 후기

진예령 2019. 7. 9. 00:12
반응형

 

아니 이건 내가 한달도 더 전에 갔었던건데 ..... 는 뭐 요새 계속 한달넘게 밀려서 쓰고 있으니 딱히 할말이 없다 ㅠㅠ

아직 가게가 살아있길 바라며 매운맛이 일품이던 예가낙지마을 후기를 써본다.

행사때문에 코엑스에 갔다가 점심을 먹으려고 찾아들어간 예가낙지마을. 부스를 서야했던 터라 점심시간이 살짝 지난 뒤에 가서 가게에 사람이 별로 없었다. 예산이 만원인데 먹을 수 있는 메뉴라고는 낙지볶음덮밥밖에 없어서 그걸로 주문했다. 마음같아선 낙곱새 같은걸 먹고싶었지만  적자가 걱정돼서 그냥 포기. 저건 다음 기회를 노려본다. 

 

메뉴판도 공유하긴 했지만 코엑스라 그런지 가격이 제법 비싸다. 

심지어 여긴 공기밥도 별도 .... 인데 가격이 더 비싸다 ㅠㅠ

아 바뀐 블러가 맘대로 안돼서 맘에들지 않는데..... 아무튼 가게 내부는 이렇게 생겼다.

점심식사 시간이 한참 지난 뒤에 와서 사람이 없(는 것으로 추정중..) 었다

 

메뉴는 매운맛과 순한맛 중 고를 수 있는데 매운걸 잘 먹는다면 과감하게 매운맛을 골라도 좋다. 제법 매워서 기분좋게 먹을 수 있다. (그런것 치곤 좀 많이 매운 편이긴 하다. 불닭이랑 비슷할지도... 먹다보면 계속 올라온다.)

세명이라서 낙지볶음과 밥이 따로 나와서 알아서 덜어먹을 수 있게 되어있었다. 

사실 매운맛을 주문해도 밥양을 잘 조절하면 그렇게 맵지 않게 먹을 수 있었을지도 모르지만 난 남은 양념까지 다 긁어넣어서 더 매운맛이 되었다. 

그래도 나름 맛있었으니 만족한다. 야채도 적당히 많고 낙지도 부드럽고 소스양도 적당했다. 

반응형

'채우기-음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강남 달콤커피 후기  (0) 2019.07.13
강남 예담 정육식당 후기  (0) 2019.07.12
인계동 한성집 껍데기 후기  (0) 2019.07.08
아주대 키무커피 후기  (0) 2019.07.05
아주대 두메산골 후기  (0) 2019.07.02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