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돌보기

힐튼 선전(심천) 푸티안 호텔 +조식 후기 본문

여행

힐튼 선전(심천) 푸티안 호텔 +조식 후기

진예령 2019. 11. 26. 10:59
반응형

중국에선 구글맵을 잘 안쓰는 편이긴 하지만 블로그에 공유하긴 편하니 구글맵으로 위치 공유.

중국어로는 深圳大中华希尔顿酒店 라고 하는데 shenzhen da zhong hua jiu dian 이라고 해도 알아듣긴 한다. (성조는 주의...)

호텔은 큰길가에 있는데 길이 이상해서 네비가 돌아가도록 찍히는 경우가 있다.

기사님들이 알아서 직진했다가 살짝 틀어서 가주기도 하는데 기사님마다 다르다. 

중국어를 좀 할 줄 알면 Shennan Ave 지날때 사거리에서 우회전 하지말고 직진해달라 혹은 저 건물이니 그냥 가달라 등 미리 얘기하면 된다.


주변이 엄청나게 공사판인데 반해 로비는 제법 고급지다


로비에는 제법 넓은 카페도 있었는데 예쁘게 생긴 초콜렛들을 팔아서 한번씩 지나가면서 눈여겨 보게되는 곳이었다.

어느 블로그 후기에서 보니 이 카페에서 애프터눈티도 파는 듯 싶었다



엘레베이터. 버튼 순서가 왠지모르게 어렵다. 

하지만 장점은 층마다 뭐가 있는지를 알려줘서 수영장이나 헬스장, 식당에 가려면 몇층을 눌러야하는지 알기 쉽다는 거였다. 



복도는 그냥 깔끔한편. 


드디어 방에 들어가기 전!


킹베드가 있는 룸이었는데 방에 들어가면 옷장들과 함께 작은 복도가 하나 있다. 



그리고 킹베드. 크기가 정말 우와 싶었는데, 세명이 누워도 충분하다 싶을 정도였다. 여자는 네명까지도 잘 수 있지 않을까 싶은 너비. 혼자서는 열심히 뒹굴거려봤는데 침대 반을 겨우 썼나 모르겠다.



침대에서 바로 오른쪽을 보면 욕실과 화장실이 있었다. 욕실이 밖에 나와있는게 신기한 구조긴 했는데 깔끔해서 좋았다. 



안쪽에 보이는 문짝 두개가 각각 샤워실과 화장실.

세면대는 혼자쓰는데 두개나 있다 ㅎㅎ

침대 크기도 그렇고 진짜 두세명이 와서 써도 지장이 없겠다 싶다. 



위에 보이던 문 두개를 열었을때. 한쪽은 샤워실, 한쪽은 화장실. 



기본으로 있는 어메니티들. 칫솔치약을 비롯해 빗, 면도기, 헤어밴드 등 간단한 용품들은 다 있었다. 



미니바에 있는 물과 음료는 마시면 돈내야하는것들. 




여기서부터는 조식!

힐튼 푸티안의 조식은 제법 다양한 편이었다. 빵 종류도 그렇고 음식 종류도 그렇고 한바퀴를 쭉 돌았는데 한쪽 끝에 내가 아직 가보지 못한 면류 요리를 해주는 곳도 있었다. 



홍콩 근처라서인지 심천 어느 호텔을 가나 에그타르트가 있다. ㅎㅎ


간단한 샐러드와 햄,치즈 종류. 햄과 치즈 종류는 엄청 많진 않지만 그래도 기본적인건 다 있는 편. 


다양한 종류의 주스들과 요거트.



시리얼.


한켠에 데워먹을 수 있는 식빵들까지. 


과일은 매일 조금씩 바꼈다. 


찐 음식들이 있었는데, 만두나 호빵, 중국식 음식들이 다양하게 들어가있었다. 대부분의 중국 호텔이 그렇긴 하지만 여기는 만두가 제법 맛있어서 가산점! 



핫 밀도 제법 괜찮은 편. 




간단하게 구성한 접시. 


사실 무엇보다 좋았던 점은, 이 호텔 조식에는 아이스크림이 있다..!! 

무려 콘 아이스크림을 아침마다 직접 만들어먹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애들 입맛이라 조식에 점수를 안줄래야 안줄 수 없는 아이템이었다. 



주스와 후식으로 커피. 



이쪽도 있는지 몰라서 가지도 못했는데 다 먹고 가려다 보니 다른 쪽에 면류 요리가 더 있다는걸 발견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