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돌보기

대학로 빈스빈스 커피 아이스크림 와플 후기 본문

채우기-음식

대학로 빈스빈스 커피 아이스크림 와플 후기

진예령 2019. 6. 13. 00:55
반응형

혜화역에서 나와서 대학로 길을 두런두런 걷다보면 발견할 수 있는 빈스빈스커피. 

사실 거의 혜화역 주변을 둥그렇게 돈다고 생각하면 된다. 주로 소극장이 많은 쪽으로... 



바로 길건너에 스벅도 있는데 이날은 떨어진 당을 보충할 겸 아이스크림과 와플을 둘다 먹겠다며 찾다가 마침 아이스크림 와플을 파는 카페를 발견하고 들어간 거였다. 


그 와플들. 아이스크림 와플 외에도 딸기나 바나나, 망고가 올라간 과일 와플 등이 있었고 아이스크림도 취향대로 올라간 걸 고를 수 있었다. 

생크림은 별로 안좋아해서 그건 제끼고 아이스크림도 많이 올라가있는 큰걸 먹기엔 배가 부를것 같아서 적당히 타협했다. 

그 와중에 또 단건 먹고 싶어서 녹차아이스크림이냐 바닐라냐를 두고 고민하다가 초코가 잔뜩 올라간 와플에 바닐라 아이스크림으로.

메뉴판에는 아이스크림 맛을 고를수 있다고 해서 메뉴판을 보면서 열심히 골랐는데 작은 와플이나 과일이 올라간 와플 등에서는 아이스크림 맛을 고를순 없는 것 같다. 커다란 아이스크림 와플에서만 맛을 고를 수 있는듯..... 



대학로 카페는 대체로 붐비는 편이었지만 여기는 내부가 제법 넓어서 앉을곳을 찾을 수는 있었다. (다행히 들어온 시간이 저녁시간에 가까워서 자리가 났던것 같기도 하다) 


조금 기다렸다 받은 아이스크림초코 와플과 아메리카노. 



바닐라 아이스크림과 와플 위에 초코시럽을 잔뜩 뿌려두고 슈가파우더에 아몬드 슬라이스까지! 조합이 완벽하다 +_+ 

단거 먹다 질리면 마실 아메리카노까지 있어서 질리지않게 먹을 수 있었다. 


아이스크림에 올라간 초코소스는 금방 굳어서 쪼끔 아쉬웠지만 초코는 다 그럴수밖에 없으니 뭐.. 

다른 와플 메뉴도 다 괜찮을 것 같긴 한데 달달한데 깔끔한 와플을 먹고싶다면 아이스크림 초코 와플을 추천한다. 초코 덕분에 적당히 달고 와플로 배를 채우고 아이스크림으로 깔끔하게 마무리까지 할 수 있다. 



반응형

'채우기-음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대학로 두두 후기  (0) 2019.06.21
대학로 카페엠(cafe factory M) 후기  (0) 2019.06.17
이수 구뜰집 후기  (0) 2019.06.11
강남 도치 피자 후기  (0) 2019.06.09
코엑스 홍대 개미 후기  (0) 2019.06.06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