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돌보기

삼양 덤벼, 불닭! 에디션 언박싱(?) 본문

채우기-음식

삼양 덤벼, 불닭! 에디션 언박싱(?)

진예령 2020. 4. 17. 00:45
반응형

관심있는 사람은 알겠지만 이번주는 삼양의 이벤트 주간(?)이다. 

요새 매운 음식을 다시 먹을만한 위장이 되어 (조만간 다시 파업할 것 같다) 삼양맛샵을 들여다보고 있었는데 13일부터 천원에 떡볶이 두개, 천원에 불닭볶음면 한묶음, 천원에 불닭소스 3종세트 같은 이벤트들을 해서 계속 챙겨서 질렀다.

시간도 애매하게 4:13 이어서 의외로 기억해내기 힘들어서 알람안맞춰놓으면 까먹게 되더라. (그렇게 불닭볶음김치를 놓쳤다 ㅠㅠ ) 13분에 딱 새로고침을 누르면 서버가 터지는지 한번에 사기는 어렵고 몇번 튕기다가 들어가서 사면 됐다. (내일 핵불닭까진 못살것 같아서 팁을 방출해봄)

 

그렇게 이벤트로 천원에 붉닭떡볶이 두개를 득했다는 자랑. 

사실 이 "덤벼, 불닭! 에디션" 은 아직도 판다 ㅋㅋㅋ 가격이 그렇게까지 할인해서 하는 편은 아니라서, 저번에 맛봤던 도전! 불닭비빔면에 그릇을 얹어주는데 무료배송도 해주길래 한묶음 질렀을뿐이다. 

포장이 제법 귀여웠다. 저 캐릭터 이름이..... 페퍼였나 최근 새로나온 짜장/짬뽕/비빔면에 그려져있는 캐릭터인데 그것도 먹어봐야지 하고 짬뽕 하나 사와서 아직 안먹고 있다. (집에 먹을게 너무 많아서 다 먹기가 힘들다)

사실 살때 소개페이지에 있는 덤벼 불닭박스가 대체 뭔가 했는데 진짜 그냥 박스였다.

(박스안에 뭐가 더 들어있는줄 알았지....)

그냥 상품들이 불닭박스 안에 담겨있다 ㅎㅎ

신발상자랑 비슷한 느낌인데 뭔가 활용할 수 있는 방법이 있지 않을까 해서 안버리고 잠시 보관하기로 했다. 

박스를 열면 안에 있는건 불닭 그릇과 비빔면. 비빔면은 전에 후기도 썼으니 ..... 먹는 후기는 더 남기지 않겠다. 집에 있는 고기랑 같이 먹고 소스는 좀 남겨서 다른 요리할때 더 활용해야겠다 ㅎㅎㅎㅎ

2020/04/13 - [채우기-음식] - 도전불닭비빔면에 도전장을 내밀어봤다

 

도전불닭비빔면에 도전장을 내밀어봤다

삼양의 불닭시리즈는 대부분 좋아하지만 너무 자주 먹었던 탓에 위장이 종종 파업하는 통에 요새는 정말 자제하면서 먹었던 불닭. 그래도 최근엔 제법 회복해서 불닭소스나 불닭만두정도는 가끔씩 먹곤 했다. (그..

livemyself.tistory.com

의외로 이 그릇이 제법 맘에 들었는데, 집에서 라면먹을때 라면 담아먹으면 추억이 올라올 것만 같은 그릇이랄까. 

옛날 어느 분식집 가서 라면먹었던 기억이 난다.

스티커는 좋아하긴 하지만 사실 저 스티커는 어디에 붙일지 잘 모르겠다 ㅎㅎ 그래도 스티커는 좋으니까 일단 모아둔다. 불닭비빔면 도전한날 다이어리에 하나씩 붙일지도 모르겠다 (개수도 딱 5장...)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