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돌보기

선릉 농민백암순대 후기 본문

채우기-음식

선릉 농민백암순대 후기

진예령 2019. 4. 25. 01:01
반응형

여긴 어떻게 가도 항상 줄을 서게되는 맛집이다. 어디 티비프로에도 나왔다고 하던데 점심시간에 맞춰가면 항상 줄을 길게 설수밖에 없어서 가끔 점심때를 놓치면 3시쯤 가서 가장 줄을 적게 서고 빠르게 들어가서 식사를 하고 왔다. 


항상 3시쯤에나 가서 줄이 거의 없을때. 

그래도 안쪽 자리는 거의 풀방이다. 


심지어 열심히 음식을 만들고 있는데 금방 매진되는 음식들도 있다. 수육과 정식은 시켜보지도 못함.ㅜㅜ

사실 사진도 찍지 말라고 했는데..... 그래도 한번은 찍어서 놔두고 싶다 ㅠㅠ 순대국집 중엔 정말 맛있긴 했었으니 말이다. 






들어가면 금방 자리 세팅을 해주시는데 순대국에 넣어먹을 부추가 듬뿍, 새우젓과 된장도 있다. 

김치가 아니라 깍두기라서 조금 아쉽긴 하지만 시원한 맛에 잘 먹긴 했다. 


강남쪽에 있는 것 치곤 가격도 싼 편이다! 국밥만 주문하면 7천원. 특이나 정식이어도 만원 내외의 가격.

여러명이 오면 추가로 순대도 주문할만한데 사실 그냥 국밥만 먹어도 충분히 양이 많고 맛있어서 그다지 추가하진 않아도 된다.

다만 정식이나 모둠 수육이 궁금하긴 한데 시간 제한에 수량 제한까지 있어서 도전하기 정말 어렵다. 오픈시간 맞춰서 줄서지 않는한 항상 매진이지 않을까 싶다..



우리가 갔을 시간에는 가게 안쪽을 비워놨었는데, 저녁을 위해 준비하는 시간이라 직원분들 식사 및 다음 재료 준비 등을 위해 비워놓는가 싶더라. 



나온 순대국.

다대기는 안에 들어가있었는데 간은 적당했다. 그 외엔 취향대로 후추나 고추 부추 등을 추가해서 먹으면 된다.

고기가 아주 많이 들어있는데 반해 엄청 기름지거나 하진 않아서 맛있었다.

우리동네 태화장은 기름진 맛에 해장하러 가긴 하는데 여기도 해장하기엔 깔끔해서 괜찮은듯. 


반응형

'채우기-음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신내동 카페 리햅 후기  (0) 2019.04.27
강남역 카페 땡스  (0) 2019.04.26
선릉 고레카레 후기  (0) 2019.04.24
선릉 이태리부대찌개 후기  (0) 2019.04.18
선릉 신촌황소곱창 후기  (0) 2019.04.15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