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돌보기

선릉 신촌황소곱창 후기 본문

채우기-음식

선릉 신촌황소곱창 후기

진예령 2019. 4. 15. 23:19
반응형

유명하다는 신촌 황소곱창에 왔다. 

본점은 역시 신촌점이겠지 싶은데 여기도 직영점이라 맛이 괜찮은듯, 거기다 외국인들에게도 유명한가 싶은게 메뉴판이나 설명이 일본어로도 써있더라. 



이게 진짜 곱창이라고.... 내부는 밖에서 보는것보다 더 넓은것 같고 앉을 자리도 많다.

단점이라면 옷을 넣을 비닐을 주지만 어떻게 잘 해도 냄새가 배는건 어쩔수 없다는 것. 


가격은.... 소고기니 어쩔 수 없다고 생각하긴 하지만 그래도 먹을만한 가격이긴 하다. 

2~3인분에 39000원 정도로 생각하자면 나쁘지 않은것 같기도 하고 말이다. 

물론 술과 함께라면 그것보단 더 많이 먹고 많이 쓰겠지만. 



반대쪽도 앉을 공간이 있고 사람도 다 차있다. 정말 인기 많은 곳이다 ㄷㄷ..

인원이 3명이라 일단 모듬을 하나 주문했다.

부추가 잔뜩 들어간 모듬이 오면 좀 익히다가 직원분들이 와서 잘라준다.

천엽과 간은 반찬처럼 나왔다. 다들 잘 안먹어서 방치되어 있긴 하지만 좋아하는 사람은 좋아하는 그 것.


직원분이 와서 잘라줄때 슬쩍. 기름에 튀겨지는(?) 듯한 모습이 아주 먹음직스럽다. 

부추가 엄청 많다 싶었는데 죽으니까 얼마 안남더라. 기름에 절인 부추는 엄청 맛있었다. 


모듬이라 고기가 종류별로 있다. 


셋이서 모듬 한판을 끝내고 부족해서 조금 더 주문한것. 뭐더라.. 벌집모양으로 생긴게 벌양이고 같이 주문한게 홍창인가.... 

곱창은 주문할때마다 모듬으로 자주 시켜서 사진만 보고 이름을 맞추기는 아직 어렵다 ㅠㅠ 심지어 이거 갔다온것도 한달은 더 지난거라 헷갈림.... 

하지만 맛은 괜찮았다. 벌양은 내가 좋아하는 식감은 아니었지만 다른 사람들은 이게 제일 괜찮았다고 했고, 기름진걸 좋아하는 나는 양이나 대창이 더 맛있었다. 



마무리는 볶음밥! 

이것도 나쁘진 않았지만 배불러서 많이 먹진 못했다. 

바닥에 좀 늘러붙은게 맛있는데 그렇게 먹기엔 너무 많은 양을 주문한듯 싶었다...


반응형

'채우기-음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선릉 고레카레 후기  (0) 2019.04.24
선릉 이태리부대찌개 후기  (0) 2019.04.18
선릉 후쿠오카 모츠나베 후기  (0) 2019.04.12
선릉 바스버거 후기  (0) 2019.04.11
선릉 맛집 샤오바오우육면 후기  (0) 2019.04.06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