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돌보기

송정 인얼스커피 후기 본문

채우기-음식

송정 인얼스커피 후기

진예령 2021. 9. 17. 00:38
반응형

누군가 빵이 맛있다고 해서 찾아갔던 인얼스커피. 개인적으로는 빵도 빵이지만 커피도 괜찮았다.

사실 신 커피 좋아하는 사람들이 더 좋아할지도 모르겠는데, 난 그냥 깔끔하게 마실 수 있는 커피라서 괜찮았던 듯 싶다. 분위기도 좋고 2층까지 있어서 여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는 점. 

인얼스커피가 체인점인건 글 올리면서 깨달았다 ㅋㅋㅋㅋ 송정에만 있는 카페가 아니었구나. 

커피는 맛을 고를 수 있다! 핸드드립은 취향에 맞는 원두를 골라서 마실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그냥 아아는 좀 셔서 개인적인 취향에는 안맞았는데 핸드드립은 제법 맛있어서 다음에 또 가서 마셨다. 

가격대도 나쁘지 않은 편. 핸드드립은 쪼금 더 쎄긴 하지만 핸드드립 치고는 마실만한 가격인듯. 

1층에는 이렇게 빵을 진열해놓은곳이 있는데 빵이 제법 괜찮아서 하나 사서 다음날 아침으로 맛있게 먹었다. 누군가의 추천을 받았던 블루베리 식빵은 블루베리가 엄청 충실하게 들어있어서 아주 만족스러웠다. 

1층 안쪽에도 이렇게 공간이 있어서 여러명이 와도 이용하기 좋을 것 같았다. 아마도 코로나가 끝나고나면.....? 

서핑가기 직전에 잠시 들러서 여유를 만끽해보려고 했던거라 서핑샵 바로 앞에서 커피한잔 하면서 사진찍기 삼매경에 빠졌다. 간단하게 커피만 마셔야지 했다가 당이 땡겨서 급 케익과 마카롱을 추가했다. 당근케익이 의외로 맛있어서 폭풍흡입하고 마카롱으로 입가심했다. 

 

카페 2층은 화장실 가느라 잠시 가봤는데 생각보다 엄청 넓고 쾌적해서 2층을 이용했어도 괜찮았을 것 같다. 위에서 내려다보는 것도 좋았을 듯 싶고 의자들도 독특한 게 있어서 조립(?)의자 느낌을 구경하는게 재밌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