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돌보기

아주대 삼거리 마마도마 후기 본문

채우기-음식

아주대 삼거리 마마도마 후기

진예령 2021. 9. 19. 00:39
반응형

아주대 근처에 새로 생긴 초밥집들이 제법 많은데 그 중에서도 친구가 맛있다며 추천해준 곳을 찾아가봤다. 듣고나서도 제법 오래 있다가 방문한건데, 심지어 포스팅도 방문하고 두달쯤 뒤에 작성하는 게으름....

아주대 삼거리쪽에 새로 지어진 동문 굿모닝힐 상가에 있는 마마도마. 

메뉴판은 이렇게 손으로 그린것 같은 그림으로 만들어져서 너무 귀여웠다. 심지어 설명까지 손글씨 느낌. 

7월쯤 갔던 터라 날이 엄청 더워서 빙수모밀+돈가츠 세트를 하나 주문하고 연어초밥이 맛있다는 얘기를 들었던 거라 연어초밥도 주문했다. 

테이블이나 가게 분위기가 전체적으로 일본 가정집? 작은 식당 느낌...? 엄청 아늑한 느낌이다. 

가운데 있는 자리는 1인방문객을 위함인지 바 형태로 되어있었고 식당은 한켠에 있었다. 우리가 갔을땐 포장해가는 손님도 굉장히 많았고, 이날 먹고 맛있어서 나중에 저녁에 연어초밥을 주문하려고 배달앱을 켰는데 이미 마감이라는 공지만 몇번 봤었다. 제법 인기가 많은것 같았다. 

 

주문한 빙수모밀과 가츠..! 여기에 카레밥에 계란후라이를 올려서 나온것까지 생각보다 양이 엄청 많았다!

두명이서 먹는데 다양하게 먹으려고 이렇게 주문했는데 카레밥까지 나와서 너무 좋았다. 돈가스를 메인으로 먹으려면 아쉬울것 같은 양이지만 사이드라서 충분했고 모밀이 진짜 시원하고 양도 많아서 좋았다. 

대망의 연어초밥. 다 같아보이지만 부위가 다른 부위가 조금씩 있었다.

그리고 연어는 입에서 살살 녹는게 돈이 아깝지 않을 만큼 맛있었다..... 이날 초밥 먹고 계속 생각나서 배달앱을 여러번 봤는데 저녁에 볼때마다 마감이었어서 아쉬웠다. 타이밍을 잘못 잡은건가 싶기도 하고...ㅜㅜ 다음엔 그냥 점심에 주문해봐야겠다. 

 

반응형

'채우기-음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송정 거루캥 테이블 2,3차 후기  (0) 2021.09.27
서울 시청 카페 적당 후기  (0) 2021.09.21
송정 엄마손대구탕 후기  (0) 2021.09.18
송정 인얼스커피 후기  (0) 2021.09.17
송정 물총칼국수 후기  (0) 2021.09.15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