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돌보기

인계동 나혜석거리 2도씨 맥주 후기 본문

채우기-음식

인계동 나혜석거리 2도씨 맥주 후기

진예령 2019. 5. 4. 13:06
반응형

다음 지도에 위치가 안찍혀서 기억나는대로 표시했다. 나혜석거리 끝쪽, 공원에 가까운 곳에서 보인다. 


2층까지 있고 계단으로 2층에 올라가면 이런 철조망과 함께 창밖 구경을 할 수 있다. 

나름 괜찮은 분위기였는데 사진을 발로 찍어서 ... 



맥주 종류가 엄청 많다!라고 할 정도는 아니지만 종류별로 있다.

사실 이게 다 생맥주라 생맥주 치곤 종류가 제법 많다. 자몽맥주라고 꿀맥주마냥 자몽 넣은 맥주 그런거 아니고 저 맥주가 있다.

요새 캔맥주를 하나씩 사다마시면서 깨달은것. 


안주도 제법 다양하게 있었는데 저녁을 먹고와서인지 안죽자 그렇게 먹고싶은 상태는 아니어서 맥주만 주문했다. 

치킨도 괜찮을 것 같은데.... 요새 튀김도 잘 못먹는 위장이 되어서. 특히 늦은 시간엔 못먹겠는 메뉴가 되었다. 



깔끔하게 다른 메뉴를 주문해볼까 하다가 포기. 



굳이 안주를 주문하지 않고 생맥주만 막 주문해도 괜찮을것 같은게 안주로 스파게티 튀김을 준다!! 

집에서 해먹고 싶을만큼 안주로, 간식으로 계속 먹게돼서 다른 안주는 굳이 필요하지 않은 듯.



맥주는 코젤이지 하고 체코맥주 한잔만 마셨는데 코젤다크에 시나몬 파우더를 뿌려준다. 이게 요새 대세인가 ...! 

전체에 뿌려주는 데도 있다고 들었지만 병 입구 둘레에만 뿌려줘서 입구 한바퀴 다 돌면서 마시게되는 쏠쏠한 재미가 있었다. 흐흐

캔맥으로 코젤다크만 마시는것도 좋아했는데 이렇게 시나몬 파우더도 같이 마시니까 또다른 맛이 있다. 평소보다 더 부드럽게 넘어가는 느낌.


어라 그런데 한잔은 이렇게 주면 시나몬 파우더랑 같이 먹는데 1700ml 짜리 큰건 어떻게 파우더를 뿌려주는거지.. 따로 주나? 

다음에 한번 물어보고 주문해봐야겠다. (혹시 큰걸로 주문해본 사람 있으면 후기 좀)


반응형
Comments